고객센터

뒤로가기

고객센터

02-514-3743

MON-FRI 10:00-18:00

WEEKENDS & HOLIDAYS OFF

무통장 계좌안내

신한은행 110-459-569572

기업은행 274-075940-04-014

임지숙(쎄종플레리)

FAQ - 자주묻는질문

+ MORE
  • [ ]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현재 고객센터는 10:00~18: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 외 시간이나 공휴일에는 게시판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 시들어 있는 꽃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꽃의 특성상 부득이하게 배송 과정에서 꽃이 시들었을 수 있습니다.

    먼저 배송 받은 꽃을 제공하는 꽃을 오래 보는 방법메뉴얼 대로 물에 반나절 정도 꽂아두세요.꽃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사진을 찍어주세요.

     메일 또는 게시판에 해당 이미지를 보내주세요.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환불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이메일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 [ ] 쿠폰(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마이쿠폰/적립금] 에서 쿠폰과 적립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쿠폰은 종류별로 사용제한 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있으니 주문결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쿠폰(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쿠폰제한기준(최소주문금액)에 맞지 않는 경우, 쿠폰 적용가능한 카테고리가 아닌 경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제로 인하여 쿠폰적용이 안 된다면 1:1문의를 통해 연락부탁드립니다.

  • [ ] 쿠폰과 적립금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 쿠폰/마일리지 주문할때 쿠폰(마일리지)을 등록하지 못했어요. 주문완료후에 적용가능한가요?

     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전인 경우라도 쿠폰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주문 완료된 주문내역에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재주문시에는 쿠폰을 꼭 체크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쿠폰(적립금)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쿠폰(적립금)은 사라지나요?

    쿠폰(적립금)은 자동 환원되고 고객님께서 실결제하신 금액만큼 환불처리 됩니다.

    단 쿠폰사용 기간 경과시 환원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3743)로 상품 배송 최소 3일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 [ ] 배송지에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 3일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해드립니다.( , 고객사유로 받지 못해 물품이 훼손되거나 가치가 저하되는 분분에 있어서 먼데이플라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 재발송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 발송이 되고 나서 언제쯤 꽃을 받아 볼 수 있을까요?

    택배배송 : 발송 후 1~3일로 예상

    택배배송의 경우 지역마다 배송도착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를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 [ ] 정기배송 이용을 잠시 일시 중단 또는 해지 하고 싶어요

      먼데이플라워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374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중도해지시 JUST ONCE 1회 구독비용으로 (정기구독 할인 미적용) 적용하여  차액부분을 환불해 드립니다.

     

  • [ ] 정기배송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면 언제 마다 받아보는 건가요?

    회원님의 구매 기간에 따라 정해진 정기배송일에 출고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정기구도구 캘린더를 확인해 주세요.

  • [ ] 주문 및 결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무통장입금이 확인된 경우 My shop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확인은 휴일이나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닐 경우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 주문 및 결제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 무통장입금시 입금자명은 반드시 회원가입시 이름으로 해주세요.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459-569572

    기업 274-075940-04-014

    예금주 임지숙(쎄종플레리)

  • [ ] 주문 및 결제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MY SHOP’에 있는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 및 결제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신용카드 할부 적용이 가능하며, 카드사에 따라 월별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 [ ] 주문 및 결제 주문을 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 마다 환불기간이 다르며 약 5~7일이 소요됩니다.

    무통장 입금은 환불신청 접수로 부터 약 2~3일이 소요 됩니다.

  • [ ] 회원정보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를 알 수 있습니다.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