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현재 고객센터는 10:00~18: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 외 시간이나 공휴일에는 게시판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 시들어 있는 꽃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꽃의 특성상 부득이하게 배송 과정에서 꽃이 시들었을 수 있습니다.
먼저 배송 받은 꽃을 제공하는 ‘꽃을 오래 보는 방법’ 메뉴얼 대로 물에 반나절 정도 꽂아두세요.→ 꽃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사진을 찍어주세요.
→ 메일 또는 게시판에 해당 이미지를 보내주세요.→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환불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이메일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
[ ] 쿠폰(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마이쿠폰/적립금] 에서 쿠폰과 적립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쿠폰은 종류별로 사용제한 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있으니 주문결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쿠폰(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쿠폰제한기준(최소주문금액)에 맞지 않는 경우, 쿠폰 적용가능한 카테고리가 아닌 경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문제로 인하여 쿠폰적용이 안 된다면 1:1문의를 통해 연락부탁드립니다.
-
[ ] 쿠폰과 적립금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
[ ] 쿠폰/마일리지 주문할때 쿠폰(마일리지)을 등록하지 못했어요. 주문완료후에 적용가능한가요?
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전인 경우라도 쿠폰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주문 완료된 주문내역에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재주문시에는 쿠폰을 꼭 체크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쿠폰(적립금)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쿠폰(적립금)은 사라지나요?
쿠폰(적립금)은 자동 환원되고 고객님께서 실결제하신 금액만큼 환불처리 됩니다.
단 쿠폰사용 기간 경과시 환원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3743)로 상품 배송 최소 3일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
[ ] 배송지에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 3일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해드립니다.( 단, 고객사유로 받지 못해 물품이 훼손되거나 가치가 저하되는 분분에 있어서 먼데이플라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 재발송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 발송이 되고 나서 언제쯤 꽃을 받아 볼 수 있을까요?
택배배송 : 발송 후 1~3일로 예상
※ 택배배송의 경우 지역마다 배송도착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를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
[ ] 정기배송 이용을 잠시 일시 중단 또는 해지 하고 싶어요
먼데이플라워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374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중도해지시 JUST ONCE 1회 구독비용으로 (정기구독 할인 미적용) 적용하여 차액부분을 환불해 드립니다.
-
[ ] 정기배송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면 언제 마다 받아보는 건가요?
회원님의 구매 기간에 따라 정해진 정기배송일에 출고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정기구도구 캘린더를 확인해 주세요.
-
[ ] 주문 및 결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무통장입금이 확인된 경우 My shop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확인은 휴일이나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닐 경우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 주문 및 결제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 무통장입금시 입금자명은 반드시 회원가입시 이름으로 해주세요.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459-569572
기업 274-075940-04-014
예금주 임지숙(쎄종플레리)
-
[ ] 주문 및 결제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MY SHOP’에 있는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 및 결제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신용카드 할부 적용이 가능하며, 카드사에 따라 월별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
[ ] 주문 및 결제 주문을 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 마다 환불기간이 다르며 약 5~7일이 소요됩니다.
무통장 입금은 환불신청 접수로 부터 약 2~3일이 소요 됩니다.
-
[ ] 회원정보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를 알 수 있습니다.